국가취업지원제도에서 50을 받고 (내년5월까지 받습니다) 최근에 알바를 구해서 1월엔 25정도 2월부턴 꾸준히 50~60 정도 받아요 (국취제가 80 이상 벌면 50보다 적게받아서 이정도가 적당합니다) 100 이라고 했을때 분배를 어떻게 하실 것 같나요?
퇴사후에 다시 취준하면서 알바 하는거라 모은돈이 조금 있어요 알바비 포함 한달에 180~200 정도를 썼을때 내년 7~8월까지는 버틸 수 있다고 계산이 나오고 자취하고있고 월세 40 학원비 50이 나가요 이거둘포함 고정지출 105~115 입니다 (겨울철 가스비가 10 이라...) 고정지출 제외하고 70 정도만 쓰고싶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