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하이닉스 눌림 있을까요? 남은 예수금10%2026-03-19 14:14
작성자
제목은 종목명(질문명) 포함하여 문장으로 작성해야 등업됨
* 제목 예시 : 삼성전자 다시 오를까요?

제목 종목명/키워드 필수

내용 종목명/키워드 필수

전쟁때 시작했는데 내내 쫄다가 삼전 하이닉스
어제 마지막에 급하게 담았는데 또올랐네요
개똥손인가봐요
하락장은 끝난거같고 눌림 올까요?
남은 현금 1200백 하이닉스만 사려는데
갖고있어야할지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이전현대차 300% 묵었어요2026-03-19
다음주린이ㅡ저의 미장 첫주식.마봇은 늘 빨간불이네요2026-03-19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