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와이제이링크2026-03-19 14:15
작성자
제목은 종목명(질문명) 포함하여 문장으로 작성해야 등업됨
* 제목 예시 : 삼성전자 다시 오를까요?

제목 종목명/키워드 필수

내용 종목명/키워드 필수

꽤 물려있다가 수익이 4%입니다
좀더 갈것도 같아서 들고 있고 싶은데 또 장기로 물릴까봐 망설여지네요
평단이 낮으면 기다릴수 있는데 애매하니까 더 고민입니다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지나가는 고수님들 말씀 한마디 부탁드려요
현재는 4700선 올라왔어요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