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셀트리온 다들 어쩌고 있으신가요?2026-03-19 15:38
작성자
제목은 종목명(질문명) 포함하여 문장으로 작성해야 등업됨
* 제목 예시 : 삼성전자 다시 오를까요?

제목 셀트리온 다들 어쩌고 있으신가요?

내용 현재 셀트리온 보유중인데 참 착잡해요
도대체 언제 가나 싶고~
평단도 고층이라 언제 구조대 오나 싶고
묻어두고 존버중인데 말이죠
다른 셀트리온 주주분들 어떻게 하고 있으신가요?
다시 슬슬 올라오는 것도 같은데..
언제 다시 25만원 넘어보려나 싶네요
수익 인증하고 싶다!!!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이전지마켓 타임딜 어디서 보나요??2026-03-19
다음살아가면서2026-03-19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