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네이버 오늘까지 갖고 있어야 배당받는데...2026-03-11 02:32
작성자
주당 2630원이던데...
네이버 평단이 높은편이라 정리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보통 배당락때 주가 하락한다고 들어서...

다들 갖고가시나요?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