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지금 가입할 때 수수료 행사하는 증권사 있나요?2026-03-11 02:33
작성자
저희 엄마가 이번에 계좌를 비대면으로 만들어 보려고 하십니다.
혹시 지금 가입할 때 수수료 행사하는 증권사가 있나요?
많이 사용해보신 분들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이전아침 공복혈당 130인 진짜 이유 7가지2026-03-11
다음팔고싶어 미치것네요2026-03-11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