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나만의 기준세우기 어렵네요2026-03-11 02:39
작성자
수익이 얼마 되면 파나요? 주수가 적어서 계속 들고 가게 되는데..
기준? 평준화 있을까요?

관심주인데 팔고 사고 계속

주식 어렵네요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이전안전벨트 꽉 메세요2026-03-11
다음버섯밥과 돼지고기 전2026-03-11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