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매수 해야할까요..2026-03-11 04:19
작성자
오늘 장 보니까 많이 회복되었더군요
주린이라 하이닉스 떨어지는 공포감에 어제 얼른 손절쳤는데...
내일도 오를까요? 다시 재진입해야할지 고민입니다..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이전지인에게서 배신감 느낄 때 어떻게하세요?2026-03-11
다음부업 추천이요!2026-03-11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