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역시 사람은 변하나봅니다.2026-03-19 15:39
작성자
서울로 상경한지 13일차.
처음에는 지 엄마한테
"자꾸 눈물이 나.."
애미 속을 후벼 파더만
이제는 혼자 일어나기도 잘 일어나고
밥도 잘 먹고
식당가서 남은 김치 싸서
기숙사에서 햇반에 건조미역국 데워서
김치랑 먹었다고 하네요

실은 이번 수능에 스스로 만족을 못해서
학교 수업도 듣고 남은 시간은
학원가서 수능 공부 하는데
집에 있을때야 부모의 챙김을 받아서
엥간히 힘들어도 응석 한번 부리고
맛난거 가족끼리 둘러 앉아 먹으면
그 힘듦은 사그라드는데
지금은 모든걸 혼자 해야되니...

수업 없는날은 6시에 일어나
7시까지 학원가서 10시까지 공부하고
전공은 또 전공대로 챙겨야 되고
그래 네가 선택한 길이니
딱 1년만 죽었다 생각하고 해보자라고 했네요.

딸이라 서울보내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좀 나아졌습니다.

사람은 역시 환경에 가장 적응을 빨리하는
생물체인가 봅니다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