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 나오네요. 기뢰를 바다에 뿌리는 것도 같이 죽자주의고... 이란 공장에서 만드는 드론이 하루에 200~400대. 미국 패트리어트 미사일 하루 2대 천궁 하루 1대.
미국이 지상군 투입해서 빨리 싹 쓸어버리든가 아니면 미국이 항복을 빨리 선언하든가 장기전으로 끌면 3차 대전까지 갈듯요. 뒤에서 러시아가 이란 조정하면서 때를 기다리는 듯합니다.
곧 한 달안에 미국의 미사일들이 다 고갈될듯합니다.
제미나이가 공격미사일은 한달 방어미사일은 한달 미만 남았답니다. 아이고...
그 이후에 러시아와 중국이 미국 치면? 진짜 서프라이즈 예능에나 나오는 예언대로 갈수도 있어요.
뉴스 내용대로 트럼프 입만 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