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
제목1년 넘게 가지고 있는 마이너스 종목 있어요?2026-03-19 15:44
작성자
제목(한번더 입력)

1년 넘게 가지고 있는 마이너스 종목 있어요?


내용
마음은 떠나 보내고 싶은데
계속 가져가고 있는 마이너스 종목 뭔가요?
명인제약 1년 넘게 가지고 갈 것 같은 느낌
#국내주식#코스피#코스닥#해외주식#나스닥#주린이#저평가주#우량주
댓글
부산 울산 경남 창원 김해 신축아파트 분양 정보